IT 리뷰/제품&프로그램 후기

[이어폰]ULTIMATE EARS UE100

ooul 2012. 8. 27. 22:20

 

사실 이 이어폰은 산지 꽤 됐어요. 그래도 최근에 산 IT기기에 가까운 기기는 이 이어폰이군요. 실사는 못찍었어요 ㅠㅠ 화질이 똥이라.. 앞으로 제품 리뷰할때도 실사를 찍을 지 모르겠네요.

 

아무튼, 간단간단한 리뷰 들어갑니다!

 

이 이어폰은 검색해보시면 아시겠지만, 이어폰 색깔마다 새겨져있는 문양이 다 다릅니다. 음악의 각 장르에 맞게 디자인되었다고 해요. 락 부터 힙합, 일랙트로니카, 신시사이저, 등등! 색다른 느낌이죠!?

 

인터넷에서 이어폰 좋은거 뭐 없을까? 하다가 저가형 이어폰치고 에이징(이어폰을 처음 사면 굳어있는 진동판을 풀어주는 행위)을 하면 가성비가 상당히 좋다는 말에 혹해서, 근처 백화점가서 사왔어요.

구성품은 꽤나 다양했어요. 폼팁(이어캡)이 귀크기별로 네개, 이어폰, 그리고 그뭐시냐.. 단자 보호 캡? 이라고 하면 되나! 그게 있더라구요. (역시 사진을 찍어야하나..)

 

당장 들어봤지요!!

 

Hiphop스타일의 블랙과 그린이 어우러져 있는 그런 고급스러운 디자인! 이었는데, 한쪽이 안들리더군요?? 그래서 힘들게 용산에 잇는 as센터까지 가서 바꿔달라했어요. 근데 당황스러운게;; 바꿀때마다 한쪽이 안들리는거에요. 한 다섯번정도 바꿔서 들어봐도 계속 이상하길래.. 어쩔 수 없이 다른 색으로 바꿔봤어요. 그런데 잘 들리더라구요! 뭐지..? 그 블랙그린은 생산라인에 문제가 있나보다 싶어 그냥 블루컬러 받고 집에 왔어요.

 

원래는 삼성번들이어폰을썻는데 그건 편안하면서 답답한 느낌이었는데, 이건 까랑까랑한 느낌입니다. 원래 ep대로 이 이어폰을 꽃으면 너무 까랑까랑해서 들을수가 없어요 ㅠㅠ 이이어폰에 맞는 ep를 설정해야겠더라구요.. 막귀인지 뭐가 좋고 뭐가 나쁘고 이런걸 확실하게는 모르겠더군요..뭐 다른이어폰 사도 이정도는 할 거 같아요. 그냥 제 느낌! 그리고 이어캡이 안맞는지, 제 귀가 짝짝이인지 이어폰을 끼면 귀에 잘 안맞아요. 그리고 압력이 쎄서 귀에 넣을때마다 고막이 아파요! 노이즈차단이어폰이라는데.. 그다지..ㅠ 삼성번들이어폰은 잘맞던데..

 

확연하게 좋다는 느낌은 못받겠고, as받으러 왔다갔다 하면서 드는 비용, 수고, 거기다 불량품의 정신적 충격(?) 까지 하면 손해봤다는 느낌이 들어요! 귀도 아파서, 그냥 삼성번들이어폰 하나 얻어가지고 쓰고있어요..

 

뭐.. 객관적으로 보면 그리 나쁘지만은 않은 이어폰이에요. 색상 잘 선택하시고( 블랙그린은 하지마세요. 불량품 천지에요 오죽하면 교환받은 다섯개가 다 불량..) 귀에 폼팁이 맞으면 괜찮을것같아요!

 

제 평점은 ★★★★★★☆(6.5)개 입니다.